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패드와 아이폰 소비시간 비교


이번 포스트는 아이패드와 아이폰 소비시간 비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내놓을때 사용자들은 테블릿 사용율이 낮아 질것이다 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 아이패드를 소유하고 있는 사용자의 경우에도 실제 아이폰6 또는 아이폰6 플러스의 기기를 이용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데이터를 통해 말하고 있습니다.



아이폰5S 와 아이 패드를 비교했을때 아이폰 5S 에서는 55%정도 사용하고 45%는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었고, 아이폰6와 비교에서는 72%가 아이폰6를 나머지 28% 는 아이패드를 이용해 소비를 했다. 또한 아이폰6 플러스와 비교를 했을때 아이폰6 플러스는 80%, 나머지 20% 는 아이패드를 이용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http://techcrunch.com/2014/11/26/iphone-6-and-6-plus-are-shifting-reading-away-from-ipad-study-finds/?ncid=rss


첨언. 점차 화면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패드의 소비 보다는 아이폰으로 컨텐츠를 소비하는 형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직 이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는 저는 이동중 또는 간단한 컨텐츠를 소비할 때는 아이폰을 이용하고 있지만 자리를 잡고 장시간 컨텐츠를 소비할 때는 아이패드를 이용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몇몇 분들은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아이패드를 이용해 컨텐츠를 소비하는 모습은 자주 눈에 띄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화면이 커 사생활 보호가 되지 않고 주변 시선들로 인해 밖에서는 아이패드를 이용하는데 거부감이 드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수중에 소지하는데 있어 불편함도 아이패드 보다는 아이폰을 더 사용하게 되는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러분들은 아이패드와 아이폰 모두 가지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아이패드와 아이폰 어떤 기기의 사용 시간이 많은가요?


이번 포스트는 아이패드와 아이폰 소비시간 비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