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 액정과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 마련


이번 포스트는 애플, 액정과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 마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은 최근 새로운 가이드 라인의 지식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 장치와 커버 유리를 보호 할 수 있도록하는 새로운 요구 사항을 따르도록 아이폰 제조(MFi) 라이선스 프로그램을 위해 제작 된 경우 제조업체에게 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제한이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의 출시 다음 달에 도입 및 포장과 같은 단단한 표면에 최대 1m(3.2 피트)에서 떨어트렸을때 상품에서 애플 장치를 보호하기 위한 케이스 업체가 필요합니다. 즉, 애플 기기에서 일반적으로 노출된 커버 유리를 포함한 모든 방향으로 장치의 보호를 포함합니다.

애플은 이제 테이블 처럼 표면에 평평하게 누워 있을 때 iPhone, iPad 또는 iPod의 커버 유리를 보호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이제 케이스 커버 유리와 평평한 표면 사이에 적어도 1mm의 버퍼(공간)를 제공 해야합니다. 케이스 업체들은 이를 위해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하나는 유리를 완전히 덮거나, 케이스의 한 부분이 유리 커버로 부터 약간 돌출된 상태. 대부분의 경우는 이미 두 기능 중 하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변화는 제조 업체 Lightning 커넥터와 같은 애플 인증 액세서리, 액세스 애플의 독자적인 기술과 구성 요소를 구축하고, 제품 개발에 애플에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의 MFi 라이센스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또한 액세서리 업체의 경우 위 새 장치 보호 요구사항을 포함하여 애플의 MFi 가 요구하는 가이드 라인의 충족을 의미로 포장에 "Made-for-iPhone/iPad/iPod" 로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애플은 제한 물질 / 재료의 수를 추가하여 케이스 제조 업체를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개선하기 위한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새로운 제한 물질은 포름 알데히드, 동식물의 멸종 위기 종, PFOS, PFOA, PBDE, PBB 및 프탈레이트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프탈레이트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종종 플라스틱 부드러운 만드는 데 사용하며, 새로운 제한 물질 중 일부는 특정 국가의 환경 규제로 뉴스에서는 최근 건강에 부정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연구라고 소개되었습니다. 프탈레이트는 어린이 장난감 미국 및 다른 곳에서 금지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9to5Mac


이번 포스트는 애플, 액정과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 마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