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3D UI 에 대한 특허 취득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3D UI 에 대한 특허 취득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은 PrimeSense의 인수를 통해 3D 매핑 기술에 관한 특허를 재 할당하는 것처럼 오늘날 3D GUI 개념 내에서 터치, 모션 감지 동작에 대한 특허를 수여했습니다.

상기 특허 도면에 묘사 된 바와 같이, 애플 특허 활용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명 "자동 판별하고 물리적으로 사용자 (예를 들면, 접촉)을 표시하지 않고 방위 데이터에 기초하여 3D 디스플레이 환경의 디스플레이 투시 투영 온보드 센서."의 특허에 기술 된 하나의 시나리오는, 제스처는 장치에 내장 된 근접 센서에 의해 검출되는 "터치 감지 디스플레이 거리를 만들었다".

애플은 3D UI 개념과 Kinect 와 같은 동작을 감지하는 센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시도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근에 소문이 애플이 안경없이 3D 아이폰의 디스플레이 기술에 작동하는지. 그건 아마도 애플이 가까운 이러한 기능을 도입 할 수도 있었을 수 있는 다른 힌트일것 같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9to5Mac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3D UI 에 대한 특허 취득 소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