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iOS8.1.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출시


금일 iOS8.1.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릴리즈되었습니다. 이는 기존 iOS8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사용자는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애플은 현재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아이팟 터치 사용자를 위한 iOS8.1.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을 일반적으로 포함하고, 특히 업데이트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무료 저장 공간의 양을 줄이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애플은 우선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출시와 가까운 9월에 iOS8 을 발표하고, iOS8.1은 10월 말 애플페이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그 이후 애플은 버그 수정 및 벨소리 누락에 대한 수정을 포함 12월 아이폰4s 와 아이패드2 사용자를 위한 iOS8.1.2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했습니다.

iOS8.1.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은 iOS8 을 싱행하는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2,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3, 아이팟터치, 5세대 

추가 버그 수정으로는 
• 메시지와 페이스타임용 애플ID 암호를 입력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 스팟라이트 검색에 응용프로그램 결과 누락 문제
• 아이패드에서 멀티 태스킹 제스처 성능을 제공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9to5mac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