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은 아이폰6S의 3D터치 기반의 응용프로그램 앱을 거부


이번 포스트는 애플은 엔터테인먼트의 성향이 강한 것으로 간주하는 3D 터치 기반의 응용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있으며 유사한 응용프로그램을 사용자가 사용했을때 아이폰에 영향이 끼치는 점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이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에서 3D 터치 압력 감지 기능을 활용한 앱스토어에서 디지털 크기의 앱을 단속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응용프로그램은 "잘못된 설명" 에 기초하여 거부를 합니다.

Ryan McLeod 는 Gravity 라는 아이폰6S 앱에 대해 애플은 실제로 크기 앱 자체의 개념과 문제를 지적했다고 게시물을 작성했고 앱스토어에서는 부적절한 응용프로그램으로 간주했습니다.

한편, 앱스토어는 스케일의 앱이 수십개가 있으며 그중 대부분이 장난스러운 앱이며 정말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만 설계된 앱입니다.

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이폰6S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의 백라이트 뒤에는 96 압력 감지센서의 배열은 385g 의 최대 중량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앱스토어에서 3D 터치 기반의 디지털 스케일의 응용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는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Gravity와 유사한 앱은 실제 스케일을 대신할 수 없지만 더 큰 문제점이 있습니다. 커버 유리, 3D 터치 압력 센서에 대한 잠재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downloadblog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