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패드 프로 11월 11일 온라인 주문을 시작으로 이번주 시판


이번 포스트는 아이패드 프로 사전주문과 시판일정 및 판매 국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자사의 많은 기대를 모았던 큰 스크린으로 아이패드 프로는 애플 스토어에서 판매할 것이라고 발표했고 온라인 주문으로 11월 11일 시작하도록 설정하고 이번주 부터 미국과 40개국 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애플이 11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주문을 받아 시작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소매업체는 이미 소비자가 아이패드 프로를 주문할 수 있도록 시작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12.9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아주 강력한 A9X 프로세서, 네개의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4GB 램, 8MP 후면 카메라와 함께 새로운 주력 태블릿 입니다.

보급형 32GB 와이파이 전용 모델은 $799 가격으로 시작하고, 128GB 와이파이 전용 모델은 $949 에 구매 가능하며 128GB 와이파이 + 셀룰러 모델은 $1079 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Anguilla, 안티구아 그리고 바부다,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케이맨제도, 중국, 체코, 덴마크, 엘살바도르, 핀란드, 프랑스, 독일, 지브롤터, 그린란드, 과테말라, 홍콩,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리히텐슈타인, 룩셈부르크, 말레이시아, 멕시코, 모나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 리코, 러시아, 싱가포르,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태국, 트리니다드 섬, 토바고, 터키, 아랍에미리트, 미국, 영국, 우루과이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고객이 애플펜슬과 스마트 키보드를 주문할 수 있게 될 것이고 두개의 악세사리는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마트키보드가 $169 가격에 책정되었으며 애플펜슬, 압력 감지 스타일러스는 $99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