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의 iOS9은 세개의 디바이스 중 한곳에 설치된 비율을 나타내


이번 포스트는 iOS9 은 출시와 함께 빠른 사용율을 나타냈으며 현재 세개의 디바이스 중 한곳에는 iOS9 을 설치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iOS 설치율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iOS9이 호환이 되는 장치에 66%를 설치하고 실행하고 있음을 공개했습니다. 이는 새로운 이모티콘을 지원하고 라이브 사진 및 버그 수정을 가져왔습니다.

애플의 개발자 웹페이지에 따르면, 지난주 발표된 최신 iOS9.0.2 업데이트는 최근 업데이트를 하게 되는 자극제로 나타납니다. 10월 초 57% 사용율을 보였습니다.

iOS9 과 함께 25% 정도는 iOS8을 사용하며 이전 운영체제 버전은 9% 를 차지합니다. 애플은 iOS 앱스토어 방문을 측정한 사용자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최신 iOS 9.0.2 업데이트는 첫번째 유니코드 7.0 및 8.0 문자에 대한 확장 지원과 150개 이상의 새로운 이모티콘 문자가 추가된 핵심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애플은 또한 아이폰의 가속도계의 API 에 후크 라이브 사진을 증강하였고 기타 버그 수정 및 안정성 과 일반적인 개선도 포함되었습니다.

첫주 결과는 해당 장치에 새로운 운영체제를 설치한 모든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아이팟 터치 소유자의 50% 이상을 나타냈으며, iOS9 은 9월 강한 시작을 했습니다. 당시 애플은 iOS9 이 애플 역사상 가장 빠른 사용율을 나타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