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은 2016년 9월 'A10' CPU, 3GB RAM 이 적용된 아이폰7 플러스 예상


이번 포스트는 분석가에 따른 애플의 향후 아이폰7 플러스로 예상되는 스펙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의 차세대 더 큰 크기의 아이폰 모델은 잘 알려진 분석가에 따르면 차세대 A10 프로세서가 포함된 3GB 의 더 큰 RAM 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애플 공급 업체의 최신 정보는 4.7인치 "아이폰7"은 아이폰6S 램과 같은 2GB 로 예상되며 아이폰7 플러스는 더 큰 성능을 위해 또 다른 메모리를 추가 할것이라고 합니다.

예상된 RAM 차이에도 불구하고 두 아이폰은 A10 CPU 로 알려진 애플의 차세대 모바일 프로세서로 실행 하는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까지 5.5인치 플러스 모델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화면 사이즈로부터 개선된 카메라가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6 플러스 그리고 아이폰6S 플러스 모두 독점적으로 자신의 작은 4.7인치 대응에 없는 하드웨어 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아이폰7은 애플의 연간 출시 패턴을 고집하여 2016년 9월에 데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분석가의 보고서에서 이러한 변화에 어떤 내용을 흘리진 않았지만 애플은 내년 휴대폰에 대한 개선된 외부 디자인을 소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분석가는 이전에 아이폰7은 6mm 로 얇게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목표로 하고 있다고 했으며 애플은 여전히 진행 중임을 밝혔습니다. 즉, 최신 아이팟 터치 및 아이패드 에어2보다 더 얇을 것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