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패드 프로는 애플펜슬 & 스마트 키보드와 함께 11월 첫주 출시 소문


이번 포스트는 아이패드 프로 출시 예정일이라고 주장하는 소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극동지역에서 주장된 루머는 11월 첫주에 엄청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판매를 시작하기 위해 애플은 준비하고 압력에 민감한 애플 펜슬 스타일러스 같은 장치 고유의 악세사리 데뷔와 일치합니다.

애플은 9월에 아이패드 프로를 발표했을때, 애플은 언제 제공할지 정확한 판매 날짜를 지정하지 않았지만 대신 11월 언젠가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및 첨부 악세사리 라인업에 대한 애플의 공식 웹페이지는 여전히 "11월 사용 가능한"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지난 달과 변화가 없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큰 태플릿의 데뷔와 함께 애플은 기울기와 압력을 결정하기 위해 전문 아이패드 하드웨어와 함께 작동하는 애플 펜슬이라는 고급 펜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가 붓, 펜, 연필 스트로크의 생생한 화면 표현을 위해 자연스러운 그리기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스마트 커넥터 포트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에 부착하는 스마트 키보드라 불리는 키보드/커버 악세사리를 마케팅 합니다. 키보드는 iOS9 에서 응용프로그램 전환을 위한 바로기가, 텍스트 입력, 응용프로그램 제어 등을 지원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