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 "Voice Text" 새로운 광고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Voice Text" 새로운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Jimmy Fallon 과 Justin Timberlake 의 여섯번째 광고를 공개하고 난 이후 "음성 텍스트" 라는 일곱번째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광고는 iOS8 에서  iMessage 에 도입된 새로운 기능중 하나인 빠르고 쉬운 오디오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광고에서 유머러스한 음성 메시지를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위 영상을 통해 Voice Text 를 통한 음성 메시지 전달 방식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http://www.macrumors.com/2014/11/26/iphone6-ad-voice-text/

첨언. 메시지 입력란 옆 마이크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말을 하고 해당 음성은 메시지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달됩니다. 마이크 버튼을 눌러주면 위로 화살표 방향과 왼쪽으로 "X" 버튼이 생기는데 위에 있는 화살표 방향으로 손가락을 이동시키면 음성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전달이 되고 "X" 버튼을 향해 손가락을 이동시키면 입력했던 음성이 제거되는 동작을 합니다.

이제 점점 어떤 광고로 소비자를 유혹시킬지 기대감이 상승되는것 같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신동엽과 유세윤이 동일한 패턴의 화면엔 아이폰이 피쳐링을 통한 목소리 가 나오는 방식을 따르고 있어 앞으로 동일하게 새로운 광고가 나올지 기대하게 합니다.


참고 : MacRumors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 "Voice Text" 새로운 광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