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NinType 분당 100개 이상의 단어 입력


이번 포스트는 NinType 분당 100개 이상의 단어 입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앱스토어)


Swype와 Fleksy 같은 써드파티 키보드는 빠른 예측 텍스트와 swiping 같은 기능을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 입력 할 수 있도록 할 것을 약속 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써드파티 키보드 NinType 는 더 나아가 사용자가 분당 100 개 이상의 단어를 입력 할 수 있도록 탭,  shipe 및 바로 가기를 결합 했습니다.


앱 개발자 Yose Widjaja 에 의해 만들어진 NinType 는 단어 맞춤법을 위해 두 손으로 swipe 기반의 제스처를 지원하는 기능을 통해  마법과 같습니다.

두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그 단어를 기입하고 신속한 문장 부호를 삽입 , 탭, swipe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NinType 타이핑 경험은 표준 iOS 타이핑 경험과 크게 다릅니다. 그래서 두 손으로 swipe 에 적응하고 활용할 수 있기 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 iOS8 키보드 처럼 NinType 도 가끔 제시간에 나타나지 않는 경험을 하지만 이것은 NinType 자체 문제보다는 iOS 문제가 더 많은것으로 보여집니다.
그외 몇가지 실험을 했지만 개발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를 열심히 해결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NinType 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앱스토어에서 $4.99의 가격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링크 : [Link]



위 이미지와 영상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개인 의견]
이는 영타에 대한 조합으로 가능한 부분일 수 있겠지만 한글은 아직 어려움이 많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도 이를 벤치마킹하여 가능성이 있지 모르겠습니다.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면 손가락은 빠르게 움직이는데 실제 탭을 통해 작성이 되는것인지 swipe 를 통해 작성되는 것인지 잘 구분은 되지 않습니다만 정말 마법과 같은 효과로 빠른 타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NinType 분당 100개 이상의 단어 입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