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2015 아이폰 OS A9칩 삼성전자 제조


이번 포스트는 2015 아이폰 OS A9칩 삼성전자 제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의 A9 프로세서의 제조는 한국의  ET 뉴스에 따르면, 삼성 전자의 텍사스 오스틴 공장에서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삼성이 14나노미터 칩 공정을 이용해 A9에 대한 대량 주문 생산으로 여겨지며, 라이벌 대만 반도체 제조회사(TSMC) 회사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2013 년 애플의 iOS 기기를위한 A-시리즈 프로세서를 공급하는 대만의 TSMC와 다년간 계약을 체결, 삼성과 TSMC는 애플의 수익성 A9 프로세서 계약에 대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TSMC는 아이폰 6, 6 플러스 모두의 SoC 제조, A8 칩에 우위를 점했습니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대만 회사는 뉴 아이 패드 에어 (2)에서 발견되는 애플의 A8X 칩을 생산하는 계약을 주었습니다.

삼성 반도체 김기남은 지난 달 공급망 거래에서 애플의 14 나노미터 프로세서를 생산 시작될 것이고, 삼성 전자의 이익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라고 확인했습니다. 지난해 보고서는 TSMC가 애플의 리드 칩 공급 업체로 삼성 전자를 대체 할 제안, 하지만 14 나노 미터 공정으로 삼성의 기술 진보는 다시 유리한 위치로 흔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이번 포스트는 2015 아이폰 OS A9칩 삼성전자 제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