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은 iOS9.1, 새로운 애플TV에 대한 tvOS 베타 그리고 Xcode 7.1 베타 발표


이번 포스트는 애플은 iOS9.1 베타4 및 tvOS 그리고 Xcode7.1 베타3 세가지 발표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테스트를 위해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베타 소프트웨어 릴리즈인 iOS9.1 베타4, tvOS 베타3 그리고 Xcode7.1 베타3 세가지를 발표 했습니다.

iOS9.1 의 네번째 베타는 iOS 설정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업데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애플의 개발자 웹사이트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험판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애플은 오직 베타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전용 장치에 적용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개발자의 소수는 이제 새로운 애플TV 와 새로운 tvOS 플랫폼이 그들의 손에 있으며 이 디자이스는 타사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이번달 말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최신 테스트는 iOS 와 tvOS 빌드와 함께 그들을 모두 묶어 지원하는 새로운 Xcode7.1 베타3 입니다.

iOS9.1 의 최신 베타 세번째 테스트 빌드 이후 일주일 미만에 다시 공개되었습니다.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taco, burrito unicorn, 가운데 손가락 그리고 신비한 문자를 포함하여 유니코드 8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모티콘 범위를 포함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