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아이폰7은 5.5인치와 3GB 램, 방수기능을 갖을것이라는 루머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7 스펙 루머로, 5.5인치와 3GB 램, 방수 기능을 갖을 것이라는 소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최근 TrendForce 분석가에 따르면 애플은 일반적으로 고성능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볼 수 있는 몇가지 기능을 추가하여 2016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계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우선, 다음 아이폰인 "아이폰7" 은 5.5인치 모델로 50% 상승한 3GB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차세대 아이폰은 예전 추측성으로 들었던 방수 기능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일본 블로그에서는 이달 초 다음 아이폰은 현재 모델보다 더 내구성과 물, 먼지 방지 덕분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차세대 아이폰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5.5인치 모델과 방수기능 및 3GB 메모리 업그레이드" 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며 램은 12Gb(1.5GB) LPDDR4 칩이 곧 대량 생산이 될 것이라는 것을 감안할때 사실임을 주장합니다.

분석가는 아이폰7은 내년 하반기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하며 2016년 총 아이폰 출하량이 약 260만에 달하는 사업으로 12.5%의 연간 성장율을 나타내고 18.5%의 시장 점유율을 보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idownloadblog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