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은 iOS9.1 베타5 공개


이번 포스트는 iOS9.1 베타4에 이어 일주일만에 iOS9.1 베타5 공개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테스트목적으로 등록된 개발자 및 공개 베타 테스터에게 iOS9.1 의 다섯번째 베타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iOS9.1 네번째 베타를 공개한 이후 일주일 만이고 iOS9.0.2 공개 2주 만입니다.

새로운 iOS9.1 베타는 13B137 빌드번호를 가지며 공개 테스터용은 13B5137 입니다. 역시 기존과 동일한 애플의 개발자 센터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빌드는 13B139, 공개 테스터용은 13B5139 빌드 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즉, 고유의 새로 출시된 아이폰6S 와 아이폰6S 플러스 입니다.

iOS9.1 은 새로운 기능과 새로운 4세대 애플TV 와 같은 향후 애플 제품에 대한 호환성 업데이트 및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제공합니다. 운영시스템에 깊이 통합되어 있는 두개의 보조 스마트 키보드 및 애플 펜슬(apple pencil)은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출시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사용자가 자신의 연락처에 대한 사진을 해제할 수 있도록 설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새 메시지 옵션과 함께 여러 이모티콘을 지원을 추가합니다.

iOS9.1은 아직 대중에게 언제 공개될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늦은 10월에 공개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새로운 애플TV 의 출시와 일치합니다. iOS9.1 은 iOS 기기를 통해 새로운 애플TV 를 설정해야 합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