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은 아이패드 에어2를 위한 4K 비디오 지원 iMovie 업데이트


이번 포스트는 아이패드 에어2에서 4K 비디오 지원이 되는 iMovie iOS 응용프로그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은 iOS용 iMovie 에서 비디오 편집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 iOS9.1 에서 실행하는 아이패드 에어2에서 4K 를 지원하며 아이클라우드(iCloud) 드라이브에 문제가 있는 버그 수정을 포함합니다.

iMovie 최신버전으로 아이패드 에어2 사용자는 이제 볼 수 있으며, 이동중에도 아이폰6S 에 의해 캡쳐된 클립을 포함하여 4K 비디오를 자를수 있습니다.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그리고 향후 아이패드 프로는 4K 편집 응용프로그램을 얻었습니다.

초 고해상도 처리 뿐만 아니라 애플은 iMovie 프로젝트를 가져오기 및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에서 제거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고 또한 새로운 사용자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 특정 언어에 트레일러 및 인터페이스 단점으로 인한 텍스트 인코딩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기타 버그 수정 문제는 사진과 전반적인 성능, 안정성을 개선하는 iMovie 확장을 포함합니다.

iMovie 2.2.1 버전의 새로운 사용자는 $4.99에 해당 응용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appleinsider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