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플 아이폰6S 플러스는 삼성 갤럭시노트5 보다 실제 속도테스트에서 앞선것으로 나타나


이번 포스트는 아이폰6S 플러스와 갤럭시노트5 의 필드테스트 속도 비교로 사양면에서는 갤럭시노트5가 앞설것으로 보이지만 실제 아이폰6S 플러스가 속도면에서는 앞선것으로 보이는 비교에 대한 내용입니다.


애플의 최신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기반이 라이벌 보다 사양에 대해서는 뒤쳐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덕분에 느리지 않아 보입니다.

이것은 아이폰6S 플러스는 갤럭시노트5보다 나은 실제 속도 테스트에서 입증 됩니다.

갤럭시노트5는 삼성의 옥타코어 엑시노스 7420 프로세서와 4GB 의 램에 의해 제공 됩니다. 아이폰6S 플러스는 다른 한편으로 듀얼코어 애플A9 칩에 의해 구동 및 2GB 의 램으로 제공되빈다. 갤럭시노트5는 명확한 승자가 될것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3분 테스트 응용프로그램 로딩 속도와 멀티 태스킹과 같은 일상적인 테스트는 PhoneBuff  에 의해 수행하고 아이폰6S 플러스가 확실한 승자로 보입니다.


이 테스트의 가장 놀라운 부분은 빠르게 응용프로그램 사이를 전환하는 멀티태스킹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5는 4GB 의 램으로 쉽게 승리해야 하지만 여전히 전환하는데 있어 모든 응용프로그램을 다시 로드하며 반면 아이폰6S 플러스는 메모리에 저장하여 즉시 로드합니다.

최근 다른 PhoneBuff 실험에서 LG전자의 G4 와 OnePlus2 를 제치고 노트5가 지금까지 가장 빠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임을 감안할때, 아이폰6S 플러스는 그보다 더 빠른것으로 보입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cultofandroid


관련글


  • Share:
  • Follow: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