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새로운 4인치 아이폰 출시설


이번 포스트는 새로운 4인치 아이폰 출시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은 소문에 의하면 새로운 4인치 모델을 포함하는 2015년 아이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아시아 소식통에 따르면 G for Games 을 인용. 애플이 더 큰 아이폰6, 아이폰 6 플러스 단말기를 도입할 때 한손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사용의 용이성을 놓쳤기에 작은 형태로 다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여성 사용자를 대상으로 작은 폰은 2015년 하반기 출시할 것이라고 봤습니다.

심지어 새로운 4인치 모델 없이 아이폰 5C 가 중단이 되면 4인치 아이폰 5S 는 보급형 제공으로 2015년 라인업에 남아 있을것이라고 봤습니다.
하지만 애플이 2015년 라인업을 넘어 4인치 옵션을 유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것은 아이폰 5S의 크기의 업데이트된 버전에 투자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것이라고 했습니다.

심지어 올해 새로운 4인치 모델 없이도 새로운 4.7인치 아이폰 6, 5.5인치 아이폰 6 플러스는 새로운 판매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아이폰 6 플러스는 지난 3개월 동안 대형 화면의 스마트폰 판매의 41%를 차지했습니다. 


위 이미지와 일부 번역된 글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참고 : MacRumors


[개인 의견]
아이폰 3GS 부터 시작해 아이폰 6 플러스 까지 아이폰 라인업에서 점차 버전이 올라갈 때 마다 크기는 커졌습니다. 그래서 우스갯소리로 아이폰 7에서는 아이폰 6 플러스 보다 더 커질 것을 전망하곤 했었습니다. 물론 위 얘기가 사실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다시금 회귀하는 모습이 되는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 개인적 소견으로는 아이폰 6 플러스는 너무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어 더이상 커지지 않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트는 새로운 4인치 아이폰 출시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글


페이스북(@mobile), 트위터(@mobile_issue)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하트) 으로도 블로그 주인에게 힘이 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